•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23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주문/결제/배송
배송은 언제되나요?
배송은 언제되나요?

◑순천지역 


당일 23시 기준 주문건에 한해 익일배송을 실시합니다.

익일 오후 1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합니다.  


※ 배송가능일시 : 월요일~일요일 / 주말배송 가능



◑순천외지역


당일 23시 기준 주문건에 한해 익일 오후 택배 출고를 실시합니다.

택배사의 일정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가능일시 : 일요일~수요일까지의 주문건에 한함 (목요일까지 택배 출고 가능)

※신선식품의 특성상, 금요일에는 택배 출고가 불가합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토요일 배송 불가)

2 교환/환불/반품
교환 및 환불규정은 무엇인가요?
교환 및 환불규정은 무엇인가요?

▣ 교환 및 환불 순서

 1. 구입 후 이상 시 전화문의(061-741-8879) 및 1:1 온라인 문의, 카카오톡 문의 접수

 2. 상담 진행 후 담당 부서로 상품 품질 및 상태 전송

 3. 반품 및 교환 상품 택배사 인계

 4. 물품 검수 후 교환 및 환불 처리 진행.


<교환 및 환불 기준>


■ 신선식품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 가능

 - 1:1 온라인 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 접수

 - 단순변심, 주문실수 등에 따른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기타식품 (가공식품)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

 - 1:1 온라인 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 접수


3 이용안내
순천로컬푸드 함께가게 배송정책
순천로컬푸드 함께가게 배송정책

■ 당일수확 익일배송


순천로컬푸드 함께가게는,

순천 전 지역(읍,면은 아파트만)에 익일배송을 해드립니다.


주문즉시 농가가 수확하고 다음날 받아 바로 배송해드립니다.


익일배송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16:00 입니다.




■ 전국택배배송


순천 외 지역은 일반 택배 배송으로 해드립니다. 

배송은 주문 완료 후 1-3일 소요 됩니다. 



4 교환/환불/반품
결제방법에 따른 환불을 알고싶어요.
결제방법에 따른 환불을 알고싶어요.

● 무통장 입금

 : 취소 후 2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고객님이 입력하신 환불정보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 신용카드 결제

 : 취소 후 3-5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카드승인을 취소 해드립니다.

  ※ 단, 체크카드의 경우 계좌환불까지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


※ 여러 개의 결제 방법으로 결제를 한 경우,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5 교환/환불/반품
반품이 불가한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이 불가한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1.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2. 상품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상품 구매 후 개봉 및 내외부 포장 파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4. 상품 구매 후 보관방법(냉장 또는 냉동보관)을 달리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


5. 상품 사용 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요청

6 주문/결제/배송
무통장입금 계좌번호가 알고싶어요.
무통장입금 계좌번호가 알고싶어요.

입금계좌 : 농협 351-1149-4171-93 농업회사법인 순천로컬푸드주식회사

7 주문/결제/배송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어요.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어요.

무통장입금 주문 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을 선택해주세요.


[고객센터]-[1대1 온라인 문의]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8 주문/결제/배송
배송준비중은 무엇인가요?
배송준비중은 무엇인가요?

상품 주문 후 입금이 확인 되면, 배송을 준비합니다.


상품이 준비되는 기간은 평균 1일이 소요 됩니다. 

주문 즉시, 생산자가 수확하여 다음날 바로 신선한 상태로 배달합니다

9 주문/결제/배송
수령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령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령주소는 [배송준비중] 전 까지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 되었을 경우 수령 주소 변경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1:1온라인 문의]로 문의해주세요.

10 회원관련
배송지역을 알고 싶어요.
배송지역을 알고 싶어요.

● 익일배송 : 순천 전지역 (읍,면제외 / 읍,면은 아파트만)


● 택배배송 : 전국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11 회원관련
아이디/비밀번호 변경하고싶어요.
아이디/비밀번호 변경하고싶어요.

아이디 변경 : 불가


비밀번호 변경 : [마이페이지]-[정보수정] 에서 변경가능

12 회원관련
메일을 수신거부 하고싶어요.
메일을 수신거부 하고싶어요.

[마이페이지]-[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13 회원관련
광고성 SMS 수신거부 하고싶어요.
광고성 SMS 수신거부 하고싶어요.

[마이페이지]-[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14 적립금관련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구매 페이지에서 할인 및 추가 혜택 적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중복 할인 불가

15 적립금관련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금 2,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합니다. 

16 기타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상담 가능한 시간은 9:00 - 18:00 입니다.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1:1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7 기타
카톡으로 문의하고 싶어요.
카톡으로 문의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오른쪽 카카오톡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카카오톡 문의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순천로컬푸드" 검색 및 친구추가 하기]-[채팅하기]를 누르시면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문의가능 시간 : 평일 9:00 - 18:00


18 주문/결제/배송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 주문 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을 선택해주세요.


또는, [고객센터]-[1:1 온라인 문의]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19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 주문/결제/배송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12
최근 본 상품 (0) 닫기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061-741-8879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본 상품은 성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구매할 수 없는
상품으로 본인인증 후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 정보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는 형사처벌의 대상입니다.
부정한 방법으로 성인인증 시 서비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세요